초고도근시를 위한 의료용 안경 (Alzaga 37, 40)

 

"알자가의 기술력1 - 렌즈 크기의 이상적 최소화"


알자가안경은 초고도근시분들을 위한 의료용 안경으로,

렌즈의 크기를 이상적으로 최소화하는 기술력으로 고도근시안경의 고질적 문제인 무거움, 불편함, 파워링현상(얼굴부분의 왜곡현상)을 없앴습니다.


알자가37은 렌즈의 크기가 37mm*32mm

알자가40은 렌즈의 크기가 40mm*34mm로

일반 안경에 비해 매우 작습니다.


-10디옵터 이상으로 일반 안경을 끼는데 무리가 있으시면 알자가37

-8디옵터 근처로 고도근시안경을 찾고 있으시면 알자가40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렌즈의 크기가 줄어들기 때문에,


1. 파워링 현상과 페이스라인 축소현상(얼굴 주변부 왜곡현상)이 줄어듭니다.

얼굴 가로길이의 전체에 렌즈가 걸쳐있는 것이 아니고, 눈 부분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얼굴 라인의 왜곡이 최소화됩니다.


2. 주변부시야 왜곡현상이 줄어들어, 비싼 비구면렌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고도근시분들은 무조건 비싼 렌즈, 압축렌즈를 사용하셔야 하는데 알자가안경의 경우는 렌즈 크기가 매우 작아 

주변부 시야 왜곡현상이 줄어들기 때문에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실제 고도근시의 경우, 500원짜리 동전크기의 렌즈로 안경을 만든다해도 오목렌즈 효과 때문에 크게 시야에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굴절효과로 인해 시야가 좁아짐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이지요.


3. 안경무게의 초경량화로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도근시 분들은 아무리 좋은 렌즈를 써도, 압축렌즈를 사용해도 안경의 무게가 너무 무겁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시는데,

특히나 렌즈가 큰 상태에서 안경테의 무게가 더해지면 일상생활에 너무 큰 불편감을 초래합니다.

알자가안경은 테 자체도 매우 가벼울 뿐 아니라, 렌즈 크기도 작기 때문에 매우 가볍고 편합니다.




"알자가의 기술력2 - 사람의 동공거리에 따른 사이즈 세분화"


사람의 동공거리에 따른 사이즈를 세분화했습니다.

(알자가37 : 5가지 / 알자가40 : 3가지)

알이 작은 안경의 경우, free size 안경을 착용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본인 동공간거리에 맞추지 않으면, 미관상으로 보기 안좋을 뿐더러, 시야가 불편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알이 작은 안경은 많을수 있지만, 고도근시분들이 시야에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쓸수 있는 안경은, 알자가안경이 유일합니다.


저희 알자가안경에서는, 렌즈크기가 가장 작으면서도 시야에 전혀 지장이 없고,

심미적으로도 가장 예쁜 설계를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렌즈모양과 / 사이즈 다양화를 만들어냈습니다.





"알자가의 기술력3 - 알이 작아도 예쁘다, 고도근시를 위한 세련된 디자인"


알이 작으면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고도근시분들도 알이 큰 안경을 쓰며 힘들어하시는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고도근시, 의료용 안경이지만 디자인에 더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가장 최적화된 디자인을 통해, 고도근시분들도 안경을 쓰면 

오히려 더 전문적이고, 트렌디해 보일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